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비건식당 란스 키친 베트남 음식
    제주도 맛집,카페 2023. 4. 14. 09:10

    위치 /

    제주시 애월읍 하귀 동남 1길 57

    (하귀 1리 143-3)

    영업시간 /

    11:00 ~ 20:30

    라스트 오더 20:00

    매주 수, 목 정기휴무

    메뉴 /

    쌀국수 8,000원

    반미 8,000원

    즉석 떡볶이 15,000원

    똠양 전골 38,000원

    짜조(2pc) 5,000원

    썸머롤(2pc) 5,000원

    비건 콜라 3,500원


    제주 비건식당 란스 키친 베트남 음식 전화번호

    0507-1355-5212

    점심은 지나고 저녁이 되기 전이라 허기짐이 있어서

    동네를 방황하던 중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어서

    가보았다.

    하귀에 있으니 일단 가까워서 좋았다. 란스 키친의 장점은

    주차장이 넓어서 좋다. 공용주차장도 바로 옆에 있고

    길옆에 주차도 가능해서 편하다.

    우리는 길옆에 주차를 하고 가계로 가보았다.

    입구에 조경을 얼마나 잘해놓으셨는지 정말 아기자기

    하고 예뻤다.

    멀리서 보면 작품을 보는 듯 정말 예쁘게 가꾸어 놓았다.

    이쪽 골목을 자주 오는 편은 아닌데 하귀라면 걸어서

    올 수 있는 마을 크기기에 쉽게 올 수 있어서 좋았다.

    일단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좋았다.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는 요소는 많이 없지만 정갈함이

    있어 좋았고 깔끔함이 있어서 더 좋았다.

    테이블이 많은편은 아니어서 점심이나 사람이 몰리면

    자리가 부족하겠지만 마을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베트남 음식을 찾는 이가 아니라면 꽉 차지는

    않을 것 같다.

    우리가 조금 애매한 시간대에 와서 그런지 다른 손님이

    있지는 않았다.

    주문을 하려면 테이블마다 QR코드가 있어서 주문하면

    된다. 물론 어렵다면 직접 주문해도 되지만 메뉴판이

    따로 있지 않아서 편리하다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사장님 혼자 운영을 하셔서 그런지 모든 물과

    반찬은 셀프로 운영되고 있다.

    반찬도 4가지나 있어서 밥을 먹을 때 전혀 거북하지 않다.

    특히 김치도 있어서 외국 음식을 조금 낯설어 하는

    분들도 친근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그렇게 얼마의 시간이 흐른 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처음에는 나와 와이프, 그리고 아들만 있어서 저녁에

    밥을 먹을 거니 간단히 쌀국수 1개와 반미 2개만

    주문해서 먹었다.

    개인적으로 고수를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데 와이프가

    꽉꽉 넣어달라고 해서 듬뿍 들어가 있다.

    조금 더 들어갔으면 전현무가 먹는 것처럼 나올 수 있었다.

    와이프가 고수를 좋아하는 건 알았지만 이건 조금...

    큰아들도 고수를 많이 좋아하는 건 아니기에 조금 덜면서

    먹기로 했다.

    비건 식당이라서 고기는 없을 줄 알았는데 쌀국수에도

    꽤 많은 고기가 들어있다.

    물론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오히려 부족해서 쌀국수는 한 그릇 더 주문했다.

    그만큼 맛이 좋았다. 사장님이 베트남 분이셔서 그런지

    로컬의 맛이 느껴졌다. 나는 고수를 너무 많이 사랑하지

    않으니 조금 덜어내면서 먹었다.

    그래도 한국 사람은 역시 매콤한 게 있어야 해서 바로

    즉석떡볶이 하나 주문하였다.

    즉석떡볶이의 맛과 거기에 튀김까지 들어있어서

    많이 맵지 않지만 맛있게 먹었다. 아들과 함께 금방

    비워냈다.

    간단히 먹기로 했는데 또 많이 먹어서 결국 콜라를 하나

    주문했는데 처음 보았는데 비건 콜라였다. 제로 콜라와

    비슷한 맛을 지니고 있었다.

    https://youtu.be/YrAb5pUgnQE

     

    간단히 먹고자 들어간 집이었지만 맛있었고 정말

    베트남 로컬 맛이 느껴져서 더 좋았다. 조만간 시간이

    될 때 베트남 한번 가보면 좋겠다.

    제주도에서 맛있는 비건 식당을 찾는다면 한번 와보길

    추천해 본다.

     

    내돈내산.

    위 포스트는 제 개인 취향으로 작성한

    포스트입니다. 어떠한 스폰이나 협찬,

    부탁을 받지 않고 촬영 및 편집을

    한 내용이오니 펌이나 도용하셔도

    아무 문제 없음을 알립니다.^^

    -아빠늘보 주인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